[영화] 쿵푸팬더 3 (Kung Fu Panda 3, 2016)
쿵푸 팬더 3가 드디어 개봉 했다. 쿵푸팬더 1을 제일 재미 있게봤고, 2도 봤는데 사실 스토리가 잘 기억이 안난다. 그지만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았던것 같다. 1편의 기대를 안고 이번에 개봉한 3편도 봤다. 귀여운 팬더들이 엄청 많이 등장하는 포스터를 보며 많은 기대를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항상 유쾌한 잭블랙이 더빙을해서 더 재미있을것 같았다.
용의 전사로 인정받고 몽키와 같이 수련하는 쿵푸팬더~ 너무 귀엽다. 인상도 잭블랙과 너무 매치가 잘되어서 잭블랙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다. 그리고 성룡이 목소리 출연했다고해서 유심히 들었는데, 영화볼땐 몰랐고 나중에 찾아보니 이 몽키 목소리가 바로 성룡의 목소리라는 것을 알았다. 귀엽고 쌈 잘하는 몽키.
이번 편에 새롭게 나타난 악당 카이~ 무슨 대장이라고 소개하는데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실망한다. 우그웨이 친구라고하니깐 다들 인정해주는 분위기에 더 화를 내게 된다. 기를 빼았아서 더 강해진다고 하는데 사실 좀 시시하게 끝나버린다.
쿵푸팬더 3의 가장 명장면은 바로 포랑 아빠가 만나는 장면이다. 누군가 포의 만두 먹기 신기록을 깨버리는데, 그게 바로 포의 아빠! 덩치가 포보다 더 크다.
카이가 인간계로 내려오고, 사부들이 기를 빼앗기자, 포는 비밀의 팬더마을에가서 기를 다루는 법을 배우러 간다. 아빠들과 함께~ 아빠들 넘웃긴다. 진짜 아파 팬더랑 거위 아빠~ ㅋㅋㅋ
팬더 마을에서 똑같이 생긴 팬더들을 만나고 만두를 먹는데 혼자 젓가락을 사용한다. 그런 포를 보면서 다른 팬더들은 깜짝놀라는데 ㅋ 어떻게 한번에 하나씩만 먹을 수 있나며.... 다른 팬더들은 양손에 만두를 쥐고 와구와구 먹어치운다. "그래 역시 더 먹을 수 있는 거였어~"라며 감탄하는 포. 너무 귀여웠다.
팬더들과 생활하며 그들의 삶의 모습을 배운다. 언덕에서 뒹구르기. 배치기. 만두먹기. ㅋㅋㅋㅋ
귀여운 아기 팬더들 제기차기로 나중에 악당들고 싸우는데 한 몫한다. 먹는것도 너무 좋아해.
그리고 여자 팬더 메이메이 ~ 리본을 다루는 이쁜 팬더로 나온다. 포를 유혹하기도 하는데 역시 귀엽다~ ^^
전체적으로 해피엔딩이라 기분좋게 볼수있고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 작업이 많이 들어가서 볼거리도 많은 영화였다. 무엇보다 귀여운 팬더들이 뭉탱이로 나와서 포랑 노는 장면은 진짜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다만, 전체적인 스토리 흐름이 너무 단순해서 정말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이고, 1편 처럼 뭔가 가슴을 쪼으는 그런 위기도 별로 없다. 그래도 단순한 스토리를 재미있는 볼거리들로 체워서 그런지 한시간 반 정도되는 러닝타임이 짧게 느껴졌다.
-> 아이들이 있다면 더빙편으로 같이보길 추천하고, 어른이 본다면 잭블랙, 안젤리나졸리, 성룡의 목소리를 들으며 자막편으로 보길 추천한다. 하지만, 내용은 조금 시시하게 느껴질 수 있을지도...